YG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
완벽밀착 & 스트로빙 효과의 신개념 쿠션 2종 출시
YG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 신제품 지디-다라 쿠션 2종 출시!

 

문샷 GD산다라 2400x1200.jpg

 

YG엔터테인먼트 자회사 YG PLUS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완벽 밀착효과의 '마이크로핏쿠션 SPF 50, PA+++ '와 은은한 광채를 주는 스트로빙 효과의 '문플래쉬쿠션 SPF 50, PA+++ '2종을 출시했다.

 

문샷 '마이크로핏쿠션 SPF 50, PA+++' 은 Microfit technology 공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는 스마트 레이어링 커버링으로 내 피부처럼 완벽하게 밀착되는 초경량 & 초밀착 쿠션으로 안티다크닝 포뮬라로 12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화장이 지속된다는 점에서 기존의 쿠션의 단점을 보완했다. (201호 기준 임상실험 완료)

 

함께 출시된 '문샷문플래쉬쿠션 SPF 50, PA+++' 은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스트로빙 효과의 밀키핑크쿠션으로 스마트 토닝 시스템이 톡톡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맑고 생기 있는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인비져블펄에 의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헬씨글로우 효과를 볼 수 있으시며 화장 전후로 베이스 & 탑코트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출시와 함께 문샷의 새로운 모델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의 화보가 공개되며 '마이크로핏쿠션'은 '지디쿠션', '문플래쉬쿠션'은 '다라쿠션'으로 불리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월 26일 신사동에서 진행된 쿠션 2종 런칭행사 '문샷쿠션라운지(moonshot Cushion Lounge)에서는 예약을 원하는 고객들의 접속으로 한 때 문샷 온라인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출시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문샷의 쿠션 2종은 오는 3월 4일부터 문샷의 전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moonshot-cosmetics.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기념 스페셜팩으로 정품과 리필1개를 이벤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문샷)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