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 5월 한국 뮤지컬 일본 러쉬!!

K-Musical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는 53~6일 요코하마(파시피코 요코하마 컨퍼런스센터 메인홀) 510~13오사카(모리노미야 피로티홀), 2개 도시 공연을 개최하며 뮤지컬 <I LOVE YOU, YOU’RE PERFECT, NOW CHANGE> 또한 517~20오사카 (모리노미야 피로티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2017년 화제의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예성(슈퍼주니어)- 세븐(SE7EN)-성제(초신성) 최강 라인업 확정

 

 _어쩌면 해피엔딩_포스터.jpg

 

2017년 초연과 동시에 한국 내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어쩌면 해피엔딩>은 제 6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4관왕을(올해의 뮤지컬상, 연출상, 음악상, 여자인기상), 2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최다수상인 6관왕(소극장 뮤지컬상, 여우주연상, 연출상, 작사상, 작곡상, 프로듀서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명실공히 2017년 최고의 창작 뮤지컬로 인정받았다. 한국 초연 직후에 일본에서 공연된 이 작품은, ‘AI라는 시의성을 담은 소재와 가슴을 울리는 음악으로 일본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남한산성>, <홍길동>, <스팸어랏> 등에 출연하며 아이돌 가수를 넘어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한 예성과 일본 초연 당시 감성적이고 섬세한 연기를 보여준 세븐(SE7EN), 초신성 멤버 성제가 작년에 이어 출연을 확정했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신인 같지 않은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선보이며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한 김주연과 실력파 배우 김남호가 새롭게 합류한다. 초연 배우인 송상은과 라준도 이번 공연에 참여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더한다.


뮤지컬 <I LOVE YOU, YOU’RE PERFECT, NOW CHANGE>,신동(슈퍼주니어) – 우현(인피니트)윤학 - 지혁(초신성) 출연 확정!

 

_I LOVE YOU_포스터.jpg

 

1996 미국 오프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이후, 17 언어로 번역돼 전 세계에서 5,000여 회 공연해 <I LOVE YOU, YOU’RE PERFECT, NOW CHANGE> 오프브로드웨이 작품 번째로 롱런한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인피니트 우현의 뮤지컬 데뷔작이자, 초신성의 윤학과 지혁이 함께 참여하는 작품으로 일본 내에서 가장 활약하고 있는 한류스타가 한자리에 모이는 공연이기도 하다. 또한,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한국 뮤지컬 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문진아, 전예지가 여자주인공으로 참여하여 코믹하고 사랑스러운 버라이어티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K-Musical 히트 메이커! K-Musical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

주식회사 신스웨이브는 2014년부터 일본에 뮤지컬 <온에어-야간비행>, <런투유>, <카페인>, <인터뷰> 등의 한국 창작 뮤지컬을 꾸준히 소개, 흥행에도 성공을 거두며 K-Musical 전문 제작사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두루 갖춘 수준 높은 작품을 선별, 일본 관객들의 취향에 맞도록 재구성하여 많은 관객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에는 <어쩌면 해피엔딩>에 이어 <I LOVE YOU, YOU’RE PERFECT, NOW CHANGE >, <알타보이즈>, <인터뷰>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