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객 평점 9.5 기록!

모두의 마음 속에 따스한 사랑을 스며 들게 하다!

연극 <러브 스코어>

로맨스 연극의 새로운 흥행 예고!

 

 

 

러브스코어_공연사진 1.jpg  

:: 사진 = 연극 <러브스코어> 공연 사진 | 제공 = ()창작하는 공간 ::

 

감성 로맨스 연극 <러브 스코어>가 예매 관람객 평균 평점 9.5를 기록, 매일같이 이어지는 호평 세례를 받으며 대학로 로맨스 연극의 새로운 흥행을 이끌고 있다.

 

연극 <러브 스코어>는 한때 최고의 아이돌그룹의 리더였던 재준과 음악을 위해 제주에서 상경한 오름이 음악을 매개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 로맨스 연극으로. 지난 6 29() 개막하여 연일 관객들에게 따스한 사랑의 감성을 불어 넣어 주고 있다. 특히 사랑에 대한 감정을 재치 있는 대사로 표현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게 풀어내며 연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연극 <러브 스코어>의 백미는 공연 중간중간 삽입되는 음악들이다. 특히 연극 <러브 스코어>는 다른 로맨스 연극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음악을 만드는 것에 심혈을 기울였다. 차용학 연출은 지난 7 4() 진행된 프레스콜에서 “’오름이 처음 등장할 때 부르는 노래를 배우마다 잘 어울리는 곡으로 각자 다르게 제작했다.”고 밝히며 극 중 삽입되는 음악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부응하듯 관객들 역시 공연이 끝나고도 노래를 흥얼거리게 된다.”, “극 중 나오는 노래가 너무 따뜻하고 좋았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러브스코어_공연사진 2.jpg

:: 사진 = 연극 <러브스코어> 공연 사진 | 제공 = ()창작하는 공간 ::

 

이와 더불어 매 주 토, 일요일 저녁 공연 이후 진행되는 포토타임이벤트 역시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있다. 이는 해당 회차에 공연을 관람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사진으로 공연의 여운을 더욱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연극 <러브 스코어>는 오는 6 29()부터 대학로 상명아트홀 1관에서 공연되며, 7 22일(일) 회차까지 평일 5시공연, 주말 12시 공연을 예매하는 관람객 중 예매선착순 20명에게 40,000원 상당의 티켓을 15,000원에 관람할 수 있게 해 주는 ‘Future 5 할인을 제공한다.(문의 02-744-4331)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