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오리지널 ‘보이스2’ 골든타임팀 천재해커 진서율은 누구?

2018 가장 주목할 신예 배우! 김우석

 

보이스2_김우석 스틸컷1.jpg  

이미지 1. 사진제공 = OCN

 

·

 방송부터 OCN 오리지널 역대 최고 시청률에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보이스2’ (극본 마진원, 연출 이승영, 제작 콘텐츠케이)에서 진서율 역으로 활약중인 신인 배우 김우석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우석은 OCN 드라마 ‘보이스2’에서 골든타임팀의 막내이자 천재 해커 진서율역을 맡아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하며 드라마의 긴장감과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시즌2 새롭게 골든타임팀에 합류한 진서율(김우석) 각종 저장매체 또는 인터넷상에 남아있는 각종 디지털 정보를 분석해 범죄 단서를 찾아내는 디지털 포렌식 전문가이다. 팀의 막내이자 동안 외모의 소유자지만 입만 열면 엄격, 근엄, 진지하다.   맡은 사건이 해결되기 전까지 절대 컴퓨터와 떨어지지 않는 근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4화에서는 경찰에게 증오와 분노를 가진 살인마 가면남’(권율) 정체가 밝혀져 충격을 선사한 가운데 언제든지 골든타임팀에게 위협을 가할  있다는 경고를 보내기 위해 진서율에게 테러를 가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앞으로 가면남을 잡기 위해 골든타임팀, 그리고 진서율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배우 김우석은 조회수 3억뷰를 넘기며 웹드라마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이하 연플리)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 연플리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김우석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또한 창작뮤지컬계의 이례적인 흥행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던 뮤지컬 <레드북>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주었다. 

 

보이스2_김우석 스틸컷2.jpg  

이미지 2. 사진제공 = OCN

 

또한 김우석은 멜로망스의 보컬 김민석의 친동생으로 알려진  있다. 지난 7 열린 ‘보이스2’ 제작 발표회에서 멜로망스의 ‘선물 선보이며  못지않은 가창력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이에  김민석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의 영원한 형이자 팬이야라며 데뷔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맹활약중인 떠오르는 신인 배우 김우석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드라마 OCN 오리지널 ‘보이스2’ 매주 ,일요일  10 20분에 방영된다.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