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상회 출연하는 이순재 & 신구,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77.jpg

 

연극 <장수상회>에서 까칠한 노신사역으로 열연을 펼칠 이순재, 신구가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촌철살인의 입담을 선보였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를 통해 최고의 호흡을  보인  사람은, 9 7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에서 같은 역으로 캐스팅 되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늘 방송을 통해 이순재, 신구.  배우를 목격한 시민들의 제보가 끊이지 않았으며 “ 귀를 의심했어요. 정말 출연 하시다니…” “ 분을 라디오에서 뵙게 되니 너무 반갑습니다~” 실시간으로 청취자들의 반응을 확인할  있었다.  

 사람의 동반 라디오 출연으로 초반에는 MC들의 성대모사가 아닌가 하는 등의 의혹이 다수 재기 되었지만 실시간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반가움을 표하는 청취자들이 넘쳐났다.

 

한편, 60 명의 시청자와 함께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진행 되었던, '두시탈출 컬투쇼' 장수상회 편이 방송 되는 동안, ‘연극 장수상회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3위에 오르는 .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9 7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 신구, 이순재, 손숙, 박정수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출연과 함께, 개성 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강성진과 김민경, 공현주의 합류로 극에 젊은 활기를 불어넣어  예정이다.

 

할리우드 영화 ‘러블리, 스틸 리메이크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제작. 2016년부터 관객들을 만난 연극<장수상회>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연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미국 LA 유서 깊은 윌셔이밸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제주, 대구, 전주 . 전국 30 도시 투어를 성공 시키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밀을 간직한 로맨스와 잠시 잊고 지냈던 가족들의 사랑을 다시금 일깨워줄 연극 <장수상회> 9 7일부터 10 9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문의. 02-6956-5155)

 

   

연극 <장수상회>

   

2018 9 7() ~ 10 9()

   

유니플렉스 1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강성진, 이원재, 김결, 김민경, 공현주, 이아영, 이예원, 김태향,

유종연, 구옥분, 최정화, 이우철

기획/제작

() 장수상회문전사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 ,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