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정의신과 연출 구태환의 신작!

 

우리 사회의 아픔을 위로해주는 작품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마음은 춤춘다>

10/5(금) 이해랑예술극장 개막!

 

 1002_보도사진 1.jpg

:: 사진 =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마음은 춤춘다>컨셉 이미지

| 제공 = 극단 , ㈜Story P ::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마음은 춤춘다> 오는 10 5()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개막한다.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마음은 춤춘다>, 연극과 영화를 넘나들고,  19 전주국제영화제의 개막작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진 <야끼니꾸 드래곤> 정의신 작가 국립극단 근대극 <가족>, 연극 <사랑별곡>, <황색 여관>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연출로 각광 받고 있는 구태환 연출 선보이는 신작이다.



 

 1002_보도사진 2.jpg

:: 사진 =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마음은 춤춘다>컨셉 이미지

| 제공 = 극단 , ㈜Story P ::

 

이번 작품은 특히 재일교포들의 삶을 진솔하게 다뤄 왔던 정의신 작가와 현대 사회의 모습과 문제들을 풀어 냈던 구태환 연출이 합심하여 우리 삶의 모습을 보다 가까이에서 들여다본다. 교내 따돌림, 부양 문제  우리 사회의 문제를 마주하고   등장하는 인물들의 일상 이야기를 통해 사회가,  개인이 가진 각자의 아픔을 들어준다. 그리고    하늘에 떠오른 무지개처럼 상처를 어루만져주고, 아픈 현실 속에서도 희망은 있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품이기에,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관객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마음은 춤춘다> 극단 수의 김재건-박윤희-박완규-한윤춘-김성철-조성국-최지혜-배현아 맡아 연기하며 폐관을 앞둔 낡은 영화관을 둘러싼 각자의 추억과 사연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마음은 춤춘다> 오는 10/5()부터 10/21()까지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공연되며, ,,대학생들에게는 학생 할인 50%, 직장인들에게는 40%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문의 02-744-4331)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 개요

 

 

공연명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

공연장

이해랑예술극장

공연기간

2018.10.5-2018.10.21

공연시간

평일(8시),토요일(3시,7시),일요일(3시),10월9일 공휴일(3시,7시) 총19회

*월요일은 공연이 없습니다.

티켓가격

전석 : 40,000원

관람연령

13세 이상

러닝타임

90분(인터미션 없음)

공연예매

인터파크 티켓1544-1555,

공연문의

02-744-4331

제작

극단 수

홍보마케팅

(주)Story P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 시놉시스

충청도 어느 시골 변두리에 있는 폐관을 앞둔 영화관 『레인보우 씨네마』.

영화관의 폐관을 계기로 주인 조한수와 초대 주인 조병식, 한수의 아들 조원우 3대가 모여 오랜만에 이야기를 나눈다.

서로 티격태격하며 영화관을 둘러싼 각자의 추억과 사연을 펼치는 가운데 조한수의 죽은 아들 조원식이 언급된다.

늘 함께여야 했지만 마주보지 못한 채 피하고 살아왔던 가족.

진심을 처음으로 이야기하게 되는 그 날 영화관은 마지막 상영을 맞이한다.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