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권 & 이연복

세계 정상급 셰프가 선보이는 고품격 디너쇼!

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

···<···>

12/23, 12/24 양일간 진행 확정!

 

홍경민-손준호-솔리스츠-인치엘로 등

다채로운 공연도 함께 즐길 기회!

 

 

 

 1030_보도사진.jpg

:: 사진 = <···>포스터 이미지 | 제공 = ㈜도유리하우스 ::

 

고품격 요리와 더불어 다채로운 공연이 함께 하는 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 <···(···)> 2018 12 23(), 24() 양일간 서울시 한남동 소재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펼쳐진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 정상급 셰프인 에드워드 권과 이연복이 만났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먼저 12 23()에는 이연복 셰프가 관객들과 만난다. 이연복은 서울과 부산 힐튼 호텔 아난티코브의 목란을 전두 지휘하는 오너 셰프이자 tvN <현지에서 먹힐까>, JTBC <냉장고를 부탁해>등 방송을 통해 한국식 중화요리를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중식의 대가이다.

 

끊임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중식의 대중화를 이끈 이연복 셰프는 2018년 첫 발을 내딛는 <···>을 위해 멘보샤, 공보기정, 해삼전복 등 7가지의 고급 중식 요리를 세심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이연복 셰프의 명품 중식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뷔페 메뉴가 더해져 크리스마스 만찬을 선사한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한껏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12 24()은 에드워드 권 셰프가 참여한다. 에드워드 권은 국내에 처음 셰프라는 타이틀을 마련하고 그 선구적 자리에서 꾸준히 대중과 소통해왔다.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24’와 모던 한식 레스토랑 엘리먼츠의 오너 셰프이며 프랑스 관광청 주관의 라 리스트 4년 연속 세계 Top 1000 레스토랑 리스트에 24’의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또한 두 레스토랑 모두 미슐랭 가이드 2019에 이름을 올려 한국인 셰프 최초로 프렌치 요리와 한식 요리를 모두 인정받았다.

 

에드워드 권은 이번 <···>에서 크리스마스 이브에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맛과 멋을 담아 낼 예정이다. 에드워드 권 스타일의 텐더로인 스테이크와 바닷가재가 메인 메뉴이며, 샐러드, 트러플 수프, 디저트 등 5가지 정찬을 마련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은 홍경민&코리아주니어빅밴드, 손준호, 인치엘로, 솔리스츠, 킹오브 커넥션 등과 함께 고품격 공연을 선사한다. 12 23() <흔들린 우정>, <내 남은 사랑을 위해>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홍경민과 뛰어난 연주, 화려한 퍼포먼스로 성남시 최연소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코리아 주니어 빅밴드가 만나 이색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12 24()은 뮤지컬 <엘리자벳>, <명성황후>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풍부한 성량과 감성적인 표현력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손준호가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 팝페라 그룹 인치엘로와 국내 최초 프로 아카펠라 그룹 솔리스츠의 감미로운 무대, 대한민국의 대표 마샬아츠 트릭킹팀 킹오브커넥션 12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함께 한다.

 

품격 있는 요리와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2018 그랜드 갈라 디너쇼 <···(···)> 2018 12 23일부터 24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문의 02-2135-3031)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