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리뷰]


서로 얽힌 두 쌍의 부부가 펼치는 진실 거짓 공방,연극<진실거짓>진실편


연극<진실>편은 연극<진실거짓>의 <거짓>편에 등장한 이형철,정수영,이도엽 배우는 그대로 등장하고 알리스 역에 김정난 배우가 등장한다.물론 서로 부부로 나오는 조합의 배우는 다르다.<진실>편에서는 이도엽 배우가 제일 많이 등장하고 대사량도 제일 많다면 많다는 점이 다른점이라면 다른 점이다.거짓 편에서는 배종옥 배우와 이형철 배우가 거짓 편에서는 김정난 배우와 이도엽 배우가 무대에 가장 많이 등장한다.연극<진실거짓>은 <거짓>과<진실>편을 각각 보아도 전혀 관극에 문제가 되지 않고 둘 다 봐도 재미가 나는 연극이다.두 공연간에 인물간의 변형을 두지만 이야기하는 주제는 같다.때로는 진실함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때로는 거짓됨이 얼마나 혼돈스러운지에 대해 질문한다.서로 다른 사건과 입장에 놓인 네 사람은 각자의 사랑과 우정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서로의 신뢰를 시험하고 기만하며 진실이라고 믿는 순간 그 진실로부터 배신당하는 거짓의 향연을 보여 준다.<진실>편에서는 묘하게 미셀만 모르고 세 명은 다 아는것처럼 후반부에 끌고 가지만 결국 반전이 존재한다.미리 하나의 공연을 본 사람이라도 미셀만 몰랐던 것인가 하고 보게 되지만 이 역시 반전이 존재한다.


<연극열전7> 세 번째 작품으로 올해 국내 초연작인 <진실거짓>은 프랑스 작가 '플로리앙 젤레르'의 또 다른 연작 형태의 작품으로 부부이자 연인이며 친구인 복잡한 관계의 네 인물이 각자의 사랑과 우정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거짓말을 반복하고, 진실이라고 믿는 순간 그 진실로부터 배신당하는 거짓말의 향연을 그린 연극으로 <진실>과 <거짓> 두 편의 연작으로 이루어져 있다.
극단 ‘연우무대’의 상임 연출이자 연출가와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안경모 연출이 맡았으며 브라운관과 무대에서 검증된 실력파 배우인 배종옥,김정난,이형철,이도엽,정수영,양소민,김진근,김수현 배우가 등장해 각각의 케미를 선보이며 재미난 공연을 만들고 있다.


한편 연극<진실거짓>은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와 수험생 본인을 위해 12월 16일까지의 공연을 할인해주는데 수험표 지참시 수험생 본인포함 3인까지 수험생 전석 50% 할인,수험표와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시 수험생 부모님 포함 2인까지 40% 할인으로 공연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연극열전의 다른 공연<톡톡>도 수험표 지참시 수험생 본인 포함 3인까지 전석 50%할인으로 볼 수 있다.


유럽의 리얼 공감 블랙 코미디 연극<진실거짓>은 2019년 1월 27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는 연극열전 02-766-6007로 하면 되고,예매 또한 연극열전이나 인터파크에서서 하면 된다.




진실거짓_메인포스터(김정난김진근양소민이도엽).jpg


공연명:연극 <진실X거짓>
공연기간:2018년 11월 6일 ~ 2019년 1월 27일
공연장소: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
공연시간:화목금 8시 / 목 3시 /주말 3시, 6시 30분
티켓가격:R석 55,000원 / S석 40,000원
관람시간:<진실>, <거짓> 각 100분
관람등급:만 16세 이상 관람가
     작:플로리앙 젤레르 (Florian Zeller)
번역:김지선
각색:옥경선
연출:안경모
출연:배종옥·김정난, 김수현·이도엽,김진근·이형철, 정수영·양소민
제작:(주)연극열전
문의:02-766-6007
예매:인터파크 1544-1555,(주)연극열전


(사진제공:(주)연극열전)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