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음악시장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BEPC

그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오피셜포스터.jpg

 

 

 

공식 타이틀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 STRIKE MUSIC FESTIVAL

일정

2019 4 27()~4 28()

장소

과천 서울랜드 (눈썰매장)

주최 / 주관

비이피씨탄젠트, 임파트 컴퍼니

티켓 예매

블라인드 양일권 77,000

예매처

멜론 티켓 (ticket.melon.com)

문의

비이피씨탄젠트 070-5055-3852

공식홈페이지

http://www.bepc.co.kr

SNS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ardstrikemusic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rdstrikemf

 

 

 

대중과 마니아, 함께 즐긴다!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EDM의 새로운 메카 '서울랜드' 첫 번째 공연으로 개최 발표!

 

대한민국 EDM 페스티벌 시장을 트렌디하게 선두하는 'BEPC'   새롭게 선보이는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 이하 스트라이크 페스티벌] 오는 4 27()부터 28()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EDM 페스티벌의 새로운 성지로 주목 받는 '서울랜드' 최근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비롯한 다양한 EDM 페스티벌의 개최지로 발표되면서 잠실 주경기장 이후 새로운 페스티벌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3년간 EDM 전성기라  만큼 이와 관련된 수많은 페스티벌들이 생겨나고 있다. 확실한 컨셉과 음악적 차별화를 이루어야만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있는 환경이 조성된 것이다. '스트라이크 페스티벌' 이런 환경 속에서 대중성과 EDM 마니아  모두를 잡겠다는 새로운 컨셉의 의도가 반영된 2019년형 페스티벌이다.

 

"아웃도어 EDM 페스티벌 & 하드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4 27()에는 대중들이 가장 편안하게 즐길  있는 라이브 위주의 EDM 페스티벌로서 국내 대표적인 테마파크인 '서울랜드' 놀이기구와 시설들을 적극 활용하여 아웃도어 페스티벌의 매력을 한껏 보여줄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세계적인 하드스타일 장르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가하여 국내 최초의 아웃도어 하드스타일 EDM뮤직페스티벌로 펼쳐질 예정이다 하드스타일 장르특성상 화려한 특수효과와 연출로 관객들을 열광할  있을 무대가 마련된다.

 

'스트라이크 페스티벌' 제작사인 'BEPC' 김은성 대표는 "BEPC 그간 선보였던 EDM 페스티벌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있도록 피크닉적인 요소까지 포함하여 어디서도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뮤직 페스티벌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1년중 가장 먼저 시작되는 아웃도어 페스티벌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EDM페스티벌을 처음 접하는 관객에게도 진입 장벽을 낮출 예정이다. 아울러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15 이상 관람 가능 페스티벌로 오는 1 17 오후 2시부터 멜론 티켓을 통해 블라인드티켓 양일권을 77,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라인업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ticket.melon.com / 문의 1899-0042)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