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 '1 드라마 OST - 스타어워즈' 작곡가 부문 대상 수상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가 '1 드라마 OST - 스타어워즈' 드라마 OST 작곡가 부문에서 대상 (작곡가 김경범)  우수상 (작곡가 김지환)  수상하였다.

 

지난 9 대구 중동교 신촌 둔치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 DRAMA OST-스타 어워즈 드라마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음악은  알려져 있으나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가수들의 노고와 격려를 치하하고, 한류 드라마를 통해 세계로 진출 되고 있는 OST 가수  작품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국내 최초의 드라마 OST 스타 시상식이다.

 

이날 드라마 OST 작곡가 부문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싹쓸이한 플레이사운드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이 주축이  프로듀싱팀이다. 4 연속 국내 최다 오에스티발표의 대기록을 달성하며, 수지의 '나를잊지말아요', 박현빈의 '샤방샤방' 등을 히트시키고, 스틸하트, 폴포츠, 수란, 알리, 홍진영, 조항조, 서영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 팀이다.

 

이날 수상을 통해 “꾸준히 앞만 보고 달려온 길에 의미있는 상이다 ”라는 포부를 드러낸 플레이사운드는 최근 한국 가요계의 거장 최백호의 프로듀서로 엠넷의 음악프로 '더마스터'  준비하고 있다.

 

한편 이날 DRAMA OST 부문별 시상내역에는 아침드라마 부문저녁 일일 드라마 부문주말 드라마 부문미니시리즈 부문사극 드라마 부문 드라마 부문해외가수 OST부문방송OST부문드라마 OST 프로듀스 부문드라마 OST 프로듀서 부문드라마 OST 작사가 부문드라마 특별상 부문드라마 OST 작곡가 부문으로 구분되어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플레이사운드.jpg


(보도자료제공:내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플레이사운드)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