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매력의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과 패션피플의 완벽한 조화!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9월2일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열린 ‘리-런칭쇼’에 80명의 프레스와 셀럽들이 참석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달에 우주선을 쏘다’라는 뜻으로 기발하고 위트 있는 시각으로 화장품을 해석해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이날 행사에는 뉴욕에서 대학을 나오고 세계적인 브랜드 ‘톰브라운’과 ‘버클러’에서 쌓은 실력을 가진 디자이너 ‘권문수’와 기센 바이 곽현주 대표이자 동덕여자대학교 겸임교수인 ‘곽현주’가 참석했다.
이와 함께 패션블로거이자 모델인 ‘샤샤오웬’과 인기 유투브 채널을 운영중인 ‘씬님’, 파워블로거 ‘버댜미’, ‘은꼬’와 패션피플 ‘유진’, 스타일리스트 ‘서정은’ 등 유명인사들이 함께 했다.


‘문샷 리-런칭쇼’에는 문샷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이벤트가 마련되었는데 지하 1층 구내식당에선 메이크업제품을 담을 수 있는 식판 컨셉의 트레이를 게스트에게 나눠주어 각자의 트레이에 아이템을 선정해 담는 방식이다.
제품을 담은 트레이를 들고 가면 문샷보이즈가 테스팅과 함께 게스트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해주며 테스팅 종료 후 그대로 패키지에 담아 기프트로 증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오는 24일 세계 최대 명품 그룹 ‘LVMH(루이비통 모에헤네시)’ 산하 코스메틱 편집샵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싱가포르 11개점, 말레이시아 13개점에 입점할 계획이다.

 

사라케이트왓슨백&사샤오웬.jpg

사라케이트 왓슨백&사샤오웬

 

 

곽현주1.jpg

곽현주

 

 

사라케이트왓슨백 패션피플.jpg

사라케이트 왓슨백

 

 

씬님1.jpg

씬님

 

 

(사진제공:문샷)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