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고수희 KBS2 ‘해피투게더’ 출격!

연극 <미저리>

오는 2 1(방송 확정!

미친 존재감’ 발휘하며 안방 사로잡는다!



 


180131_보도사진.jpg

 

:: 사진-연극 <미저리프로필(좌 김승우우 고수희| 제공-()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 ::

 

브로드웨이 최초의 서스펜스 스릴러 연극 <미저리국내 초연에 출연 예정인 배우 김승우와 고수희가 오는 2 1() KBS2 해피투게더에 출격한다. 이들은 이태성정소영과 함께 황금빛 미친 존재감’ 특집에 출연하며 화려한 입담과 센스로 목요일 밤안방을 사로 잡을 준비를 마쳤다.

 

해피투게더 관계자에 따르면 김승우와 고수희는 찰떡궁합’ 호흡을 자랑하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뒤흔들며 많은 패널 사이에서도 씬 스틸러역할을 톡톡히 해내 녹화 내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특히 김승우는 연극 <미저리>에서 인기 소설 미저리의 저자이자 유명 소설가 역을고수희는 에게 광적인 집착을 보이는 광팬 애니를 연기하며 브라운관을 넘어 무대 위에서도 미친 존재감을 드러 낼 예정이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연극 <미저리>는 동명의 소설과 영화를 통해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 온 명작으로인기 소설 ‘미저리’의 작가 폴을 동경하는 팬 애니의 광기 어린 집착을 담은 스릴러이다. 2015년 브로드웨이 초연 당시개막 전부터 이미  작품성을 인정 받아 연일 화제의 중심에서 흥행신화를 썼으며최고의 액션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연극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있다또한 김승우와 고수희를 포함하여 김상중이건명길해연이지하고인배  황금빛 조합 막강한 캐스팅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국내 초연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작품이다.

 

2018년 상반기공연계에 미친 존재감을 보여 줄 연극 <미저리>는 오는 2 9()부터 4 15()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프리뷰 기간인2 9()부터 2 11()까지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프리뷰 할인 30%연극 <미저리>의 원작 소설영화 DVD, 브로드웨이 티켓 등 <미저리>와 관련 된 물건을 가져 오면 미저리 광팬 할인’ 30%를 제공한다. (공연 문의 1544-1555)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