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우혁, JTBC 금토드라마3의 매력



 

로맨틱 닭발 먹방 스틸 컷 공개!


 

배우 민우혁,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로맨틱 닭발 먹방 스틸 컷.jpg  

 

 

민우혁, JTBC '3의 매력' 스틸 컷 공개! 달달 로맨틱 눈빛 장착한 닭발 먹방 시전!


배우 민우혁의 로맨틱한 닭발 먹방이 포착됐다.

 

JTBC 금토드라마 '3의 매력'에 출연 중인 배우 민우혁의 로맨틱 닭발 먹방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보고만 있어도 달달한 러브 모드를 부르는 민우혁의 눈빛과 앞에 앉은 상대에게 온전히 집중한 시선이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는다. 금방이라도 상대를 매료시킬 듯한 로맨틱 눈빛을 장착한 민우혁의 손에는 눈빛과는 반대로 한 눈에 보기에도 매워보이는 닭발이 들려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2일 밤 방송된 JTBC '3의 매력' 5화의 한 장면으로, 민우혁(최호철 역)과 이솜(이영재 역)의 오붓한 만남 장면이 담겨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JTBC 새 금토드라마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3의 매력에 빠진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 12년간의 연애 대서사시를 담아낸 드라마로, 극 중 민우혁은 훈훈한 외모의 잘 나가는 성형외과 의사최호철역을 맡아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지난 4화에서 심상찮은 첫 만남 이후 이솜과 다시 만난 민우혁이 그녀의 손길로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재탄생해 그녀에게 긍정적인 호기심을 갖기 시작한 만큼, 서강준(온준영 역)과의 삼각 관계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배우 민우혁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3의 매력은 금, 토 밤 11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