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손준호, MBC 에브리원비디오스타부부 특집 출연!

 

8년차 부부 케미 선보인다! 

 

 

 뮤지컬계 대표 잉꼬 부부 김소현-손준호, 비디오스타 출연.jpg

 

 

 

뮤지컬계 대표 잉꼬부부 김소현, 손준호! ‘비디오스타서 출연 뮤지컬엘리자벳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뮤지컬계 대표 잉꼬 부부 김소현, 손준호가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18일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는 MBC 에브리원비디오스타부부 특집에 출연해 8년 차 잉꼬 부부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결혼 8년차로 각별한 부부 사이를 자랑하는 김소현과 손준호는 당일 녹화에 함께 출연하는 홍현희, 제이슨 커플보다 결혼 생활 선배로 결혼 생활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뮤지컬명성황후에서명성황후고종역으로 각각 출연해 부부동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김소현, 손준호는 최근 캐스팅이 공개된 뮤지컬엘리자벳에서도 극 중 황후 엘리자벳과 황제 프란츠 요제프역을 맡아 무대 위에서 또 한번 김소현, 손준호 현실 부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비디오스타에서 현재 연습중인 뮤지컬엘리자벳에 대한 공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풀어내는 등 그간 여러 TV프로그램에서 선보인 유쾌한 입담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김소현, 손준호가 출연하는 뮤지컬엘리자벳은 드라마보다 더 극적인 삶을 살았던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과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죽음(Der Tod)’의 사랑을 그린, 실존 인물과 판타지적인 요소의 환상적인 결합으로 만들어낸 흥행 대작이다.

한편, 김소현, 손준호의 부부 케미를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엘리자벳은 오는 11 17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