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우혁, JTBC 새 금토드라마3의 매력

진상 손님 단번에 제압! 박력 폭발!


배우 민우혁, JTBC 제3의매력 7화.jpg

 

 

 

배우 민우혁, JTBC 금토드라마 3의 매력서 전 아내 등장에 당황! 이솜에게 데이트 신청!

 

배우 민우혁이 19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3의 매력에서 서강준과 함께 진상 손님을 제압했다.

 

극 중 이영재(이솜)의 미용실에 진상 손님이 난입해 이를 본 온준영(서강준)과 최호철(민우혁)이 단번에 제압해 눈길을 끌었다.

 

민우혁은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키로 첫 등장부터 눈길을 끌었으며, 진상 손님을 단번에 제압하는 박력 있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이어 식사 자리에서 최호철은 저 영재씨 좋아합니다라고 고백을 해 온준영과 술 배틀이 붙었고 술에 취한 최호철이 고추를 권하자 온준영은 매운 걸 못 먹지만 자존심에 고추를 한입 먹고 그대로 병원에 실려가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 장면에서는 최호철 병원에 전 아내가 찾아왔고 만나는 사람 없냐는 전 아내의 말에 당황한 최호철은 있다고 답했고 이영재에게 데이트를 신청했지만 거절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둘은 결혼식장에서 마주치고 전 아내 때문에 자신을 이용하려 했다는 것을 알게 된 이영재는 괜찮다. 인간적이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번 방송에서 민우혁은 전 아내의 첫 등장으로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으며 드러나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민우혁은 첫 등장부터 우월한 기럭지에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여 앞으로 펼칠 활약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배우 민우혁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3의 매력에 빠진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12년간의 연애 대서사시를 담아낸 드라마로 금, 토 밤 11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