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성훈, 2016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 '대중음악부문' 신인상 영예

 

 

신성훈 보도자료.jpg

 

가수 신성훈이 오는 10일 국회의사당 대강당에서 열리는 '2016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에서 대중음악 부문 신인상을 수상한다. '2016 대한민국 스타예술대상'은 드라마 부문, 영화부문, 예능 부문, 대중음악 부문 등 각 부문별로 선정된 스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신성훈은 지난 818일 부산'케이팝 어워즈' 신인상에 이어 27'한중 문화페스티벌' 라이징 스타상까지 수상했다. 데뷔 14년 만에 신인상을 거머쥐는 신성훈은 버거웠던 무명 세월을 뒤로하고 올해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

 

신성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인상 소식을 먼저 알렸다. '올해 시상식 참석만 벌써 세 번째입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더 열심히 하는 가수로서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신인상 감사합니다' 라며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한편 신성훈은 2003년 아이돌 그룹 '맥스'로 데뷔해 2005년 솔로 가수로, 2007년 남성듀오 '플라이 엠'에 이어 2009년 트로트 가수의 활동까지 다양한 음악활동을 펼쳐오다 2012KBS2TV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번 시상식에는 신성훈 외에 배우 김혜선, 송영규, 김예령, 김영선, 가수 윤오, 착한 오빠들, 복면가왕, 프로듀스 101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한다.

 

 

(보도자료제공 : 피알시티 /사진제공: 에스프로하우스)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