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카이스트, 프라뷰터치플레이 공개 'i-KAIST FUTURE DAY' 성황리 끝내

 

아이카이스트가 플라즈마 테크놀로지의 집약체인 피부관리기 프라뷰(PLABEAU) 공개했다.

카이스트의 자회사 아이카이스트 측은 24일 오후 서울 호텔 엘루이에서 개최된 'i-KAIST FUTURE DAY'에서 각계 인사들, 국내외 주요 방송과 신문매체들이 함께한 자리에서 플라즈마 테크놀로지의 신제품 프라뷰와 함께 새롭게 신기술이 더해진 터치플레이를 공개했다

특히 이날 의료 및 미용 분야에서 주된 연구 주제로 떠오르고 있는 플라즈마 기술로 만들어진 피부 관리기 프라뷰가 처음으로 언론에 공개됐다.

신제품 피부관리기 프라뷰는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고 피부 본래의 힘을 강화시켜 주는 최첨단 플라즈마 테크놀로지가 집약되어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함께 소개된 터치플레이는 탁자처럼 생긴 태블릿PC로 터치스크린이 46인치의 풀HD이다. 운영체제(OS)는 안드로이드나 윈도우10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날 아이카이스트의 터치플레이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가수 조정민이 피아노 연주를, 달샤벳 수빈과 세리가 디제잉을, 유승옥이 게임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평소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션, 이세돌 알파고 대국 중계로 화제가 된 정다원 캐스터, 김종국, 김태우, 시크릿, 달샤벳 수빈&세리, 마마무, 조정민, 안다, 스텔라, 전광렬, 김성균, 장미인애, 유승옥, 맹기용, 놉케이, 훈제이 등 수 많은 연예인들이 한국의 최첨단 IT제품을 알리기 위해 재능기부로 흔쾌히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6-조정민-tile.jpg 

 

10-유승옥-tile.jpg 

 

04-스텔라_민희-가영-전율-효은-tile.jpg 

 

01-맹기용-tile.jpg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