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연 야생 진선규’ 연습실 방문!

<H-STAR THEATRE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후배들에게 직접 연기 트레이닝 및

지도하며 응원!

 

 

 0202_보도사진_진선규.jpg

::사진 = 뮤지컬<거울공주평강이야기연습실을 방문한 진선규ㅣ 사진제공 H-STAR FESTIVAL ::

 

오는 2 10(개막을 앞둔 <H-STAR Theatre>의 첫 번째 작품 <거울공주 평강이야기>의 연습실에 배우 진선규가 방문하여 후배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냈다.

 

진선규는 연습실을 직접 찾아 후배들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지며 진솔하고 따뜻한 대화를 나누었다. 그리고 직접 야생 소년’ 연기를 시연하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통해 후배들을 직접 지도해주며 연습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 주었다. 이에 <H-STAR Theatre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배우들 역시 선배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궁금한 점을 물어 보며 조언을 구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고이후 연습 때도 선배의 조언을 바로 응용해보는 등 순조롭게 개막 준비를 이어 가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는 우리에게 익숙한 바보온달과 평강공주이야기를 바탕으로 하여공주를 꿈꾸는 시녀 연이가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따뜻한 내용을 담고 있다어떤 무대 장치나 음향 장비 없이 배우들이 직접 아카펠라와 아크로바틱 동작들을 통해 음악과 무대배경을 만들어 기존 뮤지컬의 형식을 파괴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하는 공연으로 진선규는 2004년 초연 당시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야생 소년을 연기하여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H-STAR Theatre>는 현대자동차그룹과 ()한국공연프로듀서협회가 주최하는 <H-STAR FESTIVAL> 출신 배우들을 위한 프로 무대 데뷔 프로그램으로지난 5년간의 H-STAR 페스티벌을 통해 배출된 배우들의 프로 무대 데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일반 관객들과 제작사에게 실력 있는 신인들을 노출하여 공연 현장 정착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는 오는 2월 10()부터 2 25()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소극장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02-741-1204)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