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평창동계올림픽 개막기념 이벤트!

설날맞이, 매니아 관객 혜택도 잇따라 공개

50% 할인부터 황금공룡 증정까지!

 

포스터.jpg  

[공룡이 살아있다_포스터]

 

가족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을 기념하고 한국 선수단의 선전과 성공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한다.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이 있는 2 9일부터 동계올림픽이 끝나는 2 25일까지 평일 오전 11 공연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동계올림픽과 설날 연휴가 겹치는 기간에는 2배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해당 날짜와 회차의 예매자에게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시 입장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가족공연 매니아 관객 탄생의 기쁨을 나누기 위한 ‘황금공룡을 잡아라!’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실시한다.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동일 예매자명의 다른 회차 공연을 3 이상 관람하고, 티켓을 가져오는 관객에게 많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진들이 손수 만든 황금색 공룡 기념품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180207 공룡은살아있다 평창 할인율배너.jpg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티라노사우르스 모자(母子) 공룡화석이 세계최초로 대한민국에서 발굴된다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등장인물인 나래·고봉·대박 학교과제를 위해 자연사 박물관을 찾게 되고,개기월식이 시작 되는 밤을 틈타 도굴범들이 아기 티라노 화석 ‘타루 훔쳐간다. 나래·고봉·대박의 자봉단은 사라진 아기 티라노의 화석을 찾기 위한 모험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동안 뮤지컬 전문 배우들과 마샬아츠 전문 배우들의 노련한 연기와, 오브제의 정교한 움직임을 통해 공룡과 함께하는 환상적인 판타지를 선사한다.

 

가족뮤지컬<공룡이 살아있다> 2018 1 27 ~ 3 4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한다.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 공연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공연사진_01-tile.jpg
(사진제공:컬처마인)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