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 3 24 개막!  

빙하기가 찾아온 가까운 미래의 지구, 희망을 노래한다!

 

 

언더그라운드_캐스팅.jpg

[시계방향으로, 곽나윤, 최예근, 고유진, 김도하, 조휘, 왕시명, 혁주(최혁주), 구옥분, 김늘메, 임도혁, 김나윤, 윤지영, 김유남]

 

 

2018 봄을 깨울,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한편이 우리를 찾아온다.

 

빙하기가 찾아온 가까운 미래의 지구. 유일하게 생존한 마지막 인류의 지하도시, ‘언더그라운드에서의 권력과 생존. 그리고 희망을 이야기 하는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 3 24 개막한다.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뮤지컬 ‘머더포투’, 연극 ‘서툰 사람들 통해 다양한 작품을  보인, ㈜티앤비컴퍼니의 야심찬 창작 프로젝트인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다가오는 봄과 함께, 관객들을 만난다.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3 24일부터  보이는  작품은, 박단추 연출을 필두로, 엄소라 음악감독과 정도영 안무 .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진들이 의기투합 하여, 6개월여의 개발 과정을 거친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이다.

 

뮤지컬로서는 다소 생소한, 미래 도시의 이야기를 유쾌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그림으로서,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오감 만족 뮤지컬을  보일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매력과 캐릭터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출동.   무대를  보일 것이다.

자유와 희망을 노래하는  역에 곽나윤과, 최예근이, 도시에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춘에게 도움을 주는 순수한 청년 스위트프링글스 역에는 고유진, 김도하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의 해설자인 왕씨와 이주민들을 감시하는 사일런스, 1 2역에 도전하는 조휘, 왕시명. 여기에 늙고 쇠약한 할망과 언더그라운드의 시장 메이컵, 1 2역을 맡은 혁주(최혁주), 구옥분 까지. 실력파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그리고 극에 다양한 활력을 불어넣어  멀티역에 김늘메, 임도혁, 김나윤(김희원), 윤지영. 극의 감초로 등장하는 무대감독 역에 김유남까지.  14명의 배우의 캐스팅 소식을 발표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창작뮤지컬 ‘언더그라운드 3 24일부터 6 24일까지,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공연 된다.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Information

   

뮤지컬 <언더그라운드>

   

2018 3 24 ~ 6 24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

   

최예근, 곽나윤, 고유진, 김도하, 조휘, 왕시명, 혁주, 구옥분

김늘메, 임도혁, 김나윤, 윤지영, 김유남 

  

, 연출 박단추ㅣ작곡, 음악감독 엄소라ㅣ안무 정도영 

주최 / 제작

티앤비컴퍼니 

주관

오픈리뷰

홍보 마케팅

, 컴퍼니 연작

   

인터파크 티켓 

홍보담당

정효진 대리 (010-7262-6117)

 

 

시놉시스

 

빙하기가 찾아온 가까운 미래의 지구. 유일하게 생존한 마지막 인류의 지하도시. UNDERGROUND.

 

혹독한 빙하기가 닥쳐오고 인류는 멸망의 위기를 맞는다.

항상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오던 시장, ‘미스터 노바디 도시의 지하에 방제 시설을 건설해오고 있었고, 다행히  도시의 시민들만은 살아남게 된다. ‘미스터 노바디 죽고, 새로운 시장 ‘메이컵 시민들은 ‘언더그라운드 완성해나가고자 계속해서 일하며, ‘언더그라운드 완성해나간다.

 

도시가 안정을 찾게  즈음, 도시   구역에 생존자 ‘ 무리가 나타난다.

그녀의 등장은 시민들에게 새로운 활기가 되었지만, ‘사일런스 도시의 질서를 무너트리는 ‘ 반대하며, 그녀의 비밀을 캐내고자 이주민 무리에 숨어들어간다.

 

도시의 성실한 시민 ‘스위트 프링글스 ‘ 등장으로 인한 변화에 혼란스러워 하는 가운데 

 이주민들을 대상으로 시장의 억압과 착취는 계속된다.

마침내 ‘ 그녀도 몰랐던 비밀, 마지막 마스터카드를 꺼내드는데...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