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장수상회연이은 매진사례로 성황리 폐막!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의 저력!

 

장수상회1-tile.jpg

 

연극 ‘장수상회 10 9 연이은 매진 사례와 호평 속에 성황리에 서울 공연의 막을 내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출연만으로 화재를 모았던 연극 ‘장수상회 9 7일부터 10 9일까지의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개막 이후  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초대형 뮤지컬들이 주를 이루었던 공연 랭킹 순위에 1위를 장식하며 연기 대가들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2016 국립극장 공연의 매진에 연이어, 공연의 메카 대학로에서 진행된 이번 연극 ‘장수상회 노년층부터 젊은 커플, 가족, 학생들까지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으며 연이은 매진으로 객석을 가득 채웠다.

공연을 보고 나온 관객들은 ‘연기자들의 호연과 멋진 시나리오가 합쳐진 연극이었습니다’, ‘배우님들의 연기력도 좋았지만 흔히   없는 묵직한 메시지가 있는 작품이어서 다음날까지도 여운이 남았다’, ‘80분은 즐겁고 유쾌하게 나머지 15분은 감동과 삶에 대한 가치를 느낄  있었던 작품입니다’, 등의 호평을 남기며 공연의 여운을 이어 나갔다.

 

이번 ‘장수상회공연은 할리우드 영화 ‘러블리, 스틸 리메이크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제작하여 2016년부터 관객들을 만나,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 구성과 수식어가 필요 없는 명품 배우들의 농익은 연기로 공연 마지막까지 관객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았다.

 

그에 힘입어 109 서울 마지막 공연과 동시에 밀양에서 열인 ‘2018밀양푸른연극제폐막작으로 초청되어 공연이 올려졌으며, 서울 공연의 호평으로 12월까지 대전, 청주, 광주  10 곳의 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지난 가을 국립극장 재연 이후 30군데 이상 성황리에 진행  투어에 이어 2019년에도

 이상 지역에서 투어가 예정되어 있어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연극으로 명성을 이어  것이다.`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