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안나 카레니나’, 6일 마지막 티켓 오픈!

역사상 가장 매혹적인 안나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6일 마지막 티켓 오픈.jpg

 

상반기 최고 흥행작 뮤지컬안나 카레니나’, 6일 마지막 티켓 오픈!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 등 풍성한 이벤트 펼쳐!

 

상반기 최고 흥행작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6일 마지막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6일 진행되는 마지막 티켓 오픈에서는 20일부터 25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안나를 만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 마지막 기회가 될 예정이다.

6일 진행되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티켓 오픈이 마지막 공연일인 25일을 포함해 단 5일간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니만큼 뮤지컬 마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14일 공연을 예매하는 관객들에 한해 R석과 S석을 15% 할인하는 발렌타인 데이 커플할인을 진행한다.

특히, 발렌타인 데이 특별 패키지를 구성해발렌타인 데이 로맨틱 패키지구매 시그대 나의 뮤즈: 반 고흐 to 마티스전시 티켓 2매를(100세트 한정), ‘발렌타인 데이 스위트 패키지구매 시 오직 뮤지컬안나 카레니나에서만 만날 수 있는모어댄 초콜릿 스페셜 에디션 초콜릿’(200세트 한정)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설을 맞아 오는 15일 공연부터 18일 공연까지 R석과 S석 등을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에 제공하는 등 가족과 친지들이 모두 모이는 설 연휴를 문화의 향기로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행사를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불세출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되며 개막 당시부터 화제를 모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대, 역동적인 드라마와 다채로운 선율의 넘버로 지난 1월부터 현재까지 연간 랭킹 1위를 지키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주인공 안나역에는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정선아가 캐스팅됐다. ‘안나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브론스키역에는 이지훈과 민우혁이, ‘안나의 남편 카레닌역에 서범석과 황성현이 이름을 올렸다. 지주 귀족 레빈 역에는 최수형, 기세중이 캐스팅됐으며, 안나 와는 다른 삶을 살게 되는 키티역에는 이지혜와 강지혜가 캐스팅됐다.

이 밖에도 안나의 오빠인 스티바역에 지혜근과 이창용, 극을 이끌어 가는 내레이터이자 기관장, 무도회 사회자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야 하는 MC역에는 박송권과 박유겸, ‘브론스키의 어머니인 브론스카야백작 부인역에 베레랑 뮤지컬 배우 이소유(이정화), ‘키티의 아버지인 셰르바츠키 공작에는 손종범이 무대에 오른다.

 

화려한 무대와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 배우들의 열연으로 상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오는 25일까지 공연되며, 마지막 티켓 오픈 해당 공연은 6일 오후 2시에 시작되며, 예술의 전당 유료회원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