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흥행 대작의 귀환!

 대망의 1차 티켓 오픈!

 _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티저 포스터.jpg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한국어 라이선스 버전 개막 10주년 맞아  1차 티켓 오픈!

 

올해 한국어 라이선스 버전 제작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28일 오전 10시 대망의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제작 마스트엔터테인먼트)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와 그녀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68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1998년 프랑스 초연 이후 19년간 전 세계 25개국에서 3000회 이상 공연되며 1,200만명 이상의 관객을 매료시킨 프랑스 국민 뮤지컬로 국내에서는 20개 도시에서 800회 이상 성황리에 공연된 바 있다. 특히, 지난 2016년 한국어 라이선스 공연은 누적 관객수 100만 명이라는 흥행 대기록을 세우며 한국 관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기존 여타 뮤지컬과는 다르게 곡 위에 대사가 얹혀진 대표적인 성 스루 뮤지컬로, 한편의 시와 같은 아름다운 가사와 수려한 멜로디의 51개 곡은 물론 세기의 명작 소설을 원작으로 한 만큼 탄탄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무대, 역동적인 안무 등 다양한 볼거리를 모두 갖춰 기대를 모은다.

 

올 해가 전 세계 정상급의 배우만이 무대에 오를 수 있는 작품이자, 수 많은 배우들의 꿈의 공연으로 꼽히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한국어 라이선스 버전 제작 10주년인 만큼 그간 작품을 통해 극찬 받았던 뮤지컬 스타들을 비롯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향후 10년을 기대하게 하는 새로운 캐스팅의 조화가 귀추를 주목시킨다.

 

극 중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향한 헌신적인 사랑을 선보이는 꼽추 종지기콰지모도역에는 배우 케이윌과 윤형렬이 캐스팅됐다.

 

치명적인 아름다움과 순수한 영혼을 동시에 지닌 매혹적인 집시 여인에스메랄다역에는 배우 윤공주와 차지연, 유지가,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극 중 화자이자 파리의 음유시인그랭구와르역에는 마이클리와 정동하가 출연한다.

 

모든 권력과 권위를 가진 성직자로 살아왔지만 에스메랄다를 본 후 욕망에 휩싸여 파국으로 치닫는 프롤로역에는 배우 민영기와 최민철이, 파리의 근위대장으로 약혼녀와 아름다운 여인 에스메랄다사이에서 괴로워하는페뷔스역에는 배우 최수형, 이충주, 고은성이 캐스팅됐다.

 

이외에도 집시들의 우두머리 클로팽역에는 배우 박송권과 장지후가, ‘페뷔스의 약혼자 플뢰르 드 리스역에는 배우 이지수와 이봄소리(김다혜), 함연지가 출연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주옥 같은 음악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6 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1차 티켓은 28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4 15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할인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