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아이언 마스크박준규

1JTBC ‘냉장고를 부탁해전격 출연!

역대급 까탈 입맛 대공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박준규, 1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전격 출연!.jpg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박준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출연! 역대급 까탈 입맛 공개!

 

뮤지컬아이언 마스크의 배우 박준규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연기부터 예능까지 만능 배우인 박준규가 1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준규가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서 삼총사의 리더 아토스역을 맡은 박준규는 이번 방송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매력으로 무대 위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박준규는 이번 방송에서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재학할 당시 있었던 일화 및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데 이어, 그간 다져진 방송 노하우로 녹화 내내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박준규는 방송에 나온다고 냉장고 정리를 엄청 했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육개장엔 식초, 김칫국엔 마가린을 넣는다는 등 특이한 식성과 확고한 입맛을 드러내 셰프들을 당황케 하며 역대급 까탈 입맛을 예고했다.

뮤지컬 ‘코요테 어글리’, 드라마 ‘검법남녀’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준 박준규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서 삼총사의 리더인 아토스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준규가 출연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늘 1일 밤 11시 방송되며,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11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 ,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