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콘서트 ‘IMCHANGJUNG’ 광주 공연 매진을 시작으로전국투어 티켓오픈 순차적으로 실시!

독특한 컨셉의 두 번째 포스터 공개로 또 한번 화제!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2차.jpg

 

 

2년만의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으로 라이브 황제의 귀환을 알렸던 임창정이, 강력한 티켓파워를 입증하며 국민가수로서의 위엄을 떨쳤다.


10 25일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실시된 티켓 오픈에서 첫 지역인 광주 공연을 매진시키며, 전국 투어의 서막을 알린 것. 이로써, 발매와 동시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강자의 면모를 선 보였던 임창정은, 이제 라이브의 황제다운 완벽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라이브 콘서트 당시 매진은 물론. 완성도 높은 무대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임창정표 콘서트는, 금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2년만에 콘서트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임창정은, 금번 티켓오픈에 맞춰 기자회견 컨셉의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앞서, 온라인을 통해 깜짝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중대 발표를 알렸던 바, 티저 영상에 이어 독특한 기자회견 컨셉의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하며, 콘서트를 기다려왔던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주었다.


금번 티켓 오픈에 이어 오는 10 29일 오후 6시에는 인천,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대전 공연의 티켓 오픈이 진행 된다. 또한, 11 2일 오후 6시에 서울, 8시에는 대구 공연이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