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국악연주와 함께 하는 

어린이의 어린이에 의한 어린이를 위한 

영어 뮤지컬 <평강온달>

 

 2018평강온달_poster.jpg

<이미지자료: 영어뮤지컬 평강온달 공연 포스터 (제공: 극단서울)>

 

 

추운 겨울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

23년간 어린이 영어 뮤지컬만 전문으로 해 온 극단 <서울>이 제작한 

재미와 감동의 무대!

 

극단<서울> 선보이는 어린이 영어 뮤지컬 <평강온달> 오는 110~13 광화문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서울> 1995 창단된 극단으로 국내에서 매년 2회의 정기공연과 특별공연을 진행해왔다.   선보이게  영어 뮤지컬 <평강온달> 우리가  알고 있는 고구려의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이야기이다. 어릴  너무 자주 울어 아버지인 평원왕으로부터 크면 바보 온달에게 시집 보낸다는 말을 듣고 자란 평강공주는 성인이 되어 정략결혼을 거절하고 바보 온달을 찾아 결혼하게 된다. 부귀와 영화를 버리고 가난하고 바보라 불리는 온달에게 시집  평강공주는 그를 열심히 공부시키고 무예를 수련시켜 온달을 고구려의 장군으로 만든다. 평강의 강한 의지와 현명함은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며 지금까지도 구전,  그리고 영화로도 전해지고 있는 이야기이다.

극단<서울> 영어뮤지컬 <평강온달> 기대를 모으는 이유는 성인배우가 아닌 미래 문화를 책임질 주역들인 아동, 청소년들이 배우가 되어 공연을 펼친다는 것이다. 또한 우리 역사의 이야기를 세계 공용어인 영어로 공연하며, 국악 라이브 연주가 곁들여져 색다른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극단 <서울> 2005년부터 “세계 속의 극단서울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문화를 이끌어갈 별들이 세계를 무대로 열정과 꿈을 펼칠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취지의 일환으로 1 한국에서의 공연이 끝난  215~16일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레즈노에서 한미 합동 공연이 있다. Clovis Veterans Memorial District 후원으로 한국의 극단 <서울> 아동 청소년 단원 12명과 미국 프레즈노 아동 청소년 배우 8명이 함께 “Princess & Ondal” Collaboration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가족이 함께 즐길  있는 극단 <서울> 영어뮤지컬 <평강온달> 오는 110~13 광화문아트홀에서 공연되며, 극단서울 홈페이지(www.smusical.com)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있다.

 

 

 극단<서울> 영어 뮤지컬 인가?

- 모국어가 아닌 세계 공용어인 영어로 뮤지컬 합니다.

- 성인배우들이 아닌 미래 문화를 책임질 문화 주역들인 아동, 청소년들이 공연을 합니다.

- 미래 문화의 주역들인 아동, 청소년들이 지속적인 공연 등을 통해 자신감과 도전, 성취감 그리고 글로벌 인재  나가기 위한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 한국의 역사 이야기 “평강온달 라이브 국악 함께 영어 뮤지컬로 공연을 관람하는 색다른 경험과 감동을 느낄  있습니다.

-  가족이  함께   있는 감동과 재미 있는 영어 뮤지컬입니다.

 

극단<서울>

1995 창단된 극단<서울> 대한민국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영어뮤지컬을 공연하는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극단입니다.

국내에서 매년 2회의 정기공연과 특별공연 그리고 2005년부터 세계 속의 극단서울이라는 슬로건으로 세계를 무대로 미래 문화 별들이 열정적으로 꿈을 향해 도전하는 자랑스러운 극단입니다. 그리고 2012 미국에 회사(Non-Profit Organization) 설립해서 한국과 미국 양국에서 활발히 공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줄거리 

아주  옛날 고구려에는  공주가 있었답니다.

공주는 태어날 때부터 울음이 많아 항상 울기만 하는 울보 공주였답니다.

공주가  때마다 아무리 어르고 달래도 공주는 울음을 그치지 못했답니다.

하지만 왕이 바보 온달에게 시집 보낸다고 하자 공주는 울음을 그쳤답니다.

 그랬을까요?

왕은 나라의 힘을 키우기 위해 공주를 정략결혼 시키려고 하지만 공주는 단호히 거절하고 바보 온달을 찾아 궁을 떠나게 됩니다.

궁을 떠난 공주는 바보 온달을 찾아 열심히 공부시키고 무예를 수련시켜 고구려의 장군으로 만듭니다.

 모든 것이 못마땅한 고구려의 대신들은 음모를 만들어 온달을 전쟁이라는 죽음의 문턱으로 보내게 됩니다.

온달은 떠나긴   전쟁에서 승리하지 않으면 절대로 돌아오지 않겠다는 약속을 하고 전쟁터로 떠납니다.

 

▶ 2019 2 한국 미국 합동공연 “Princess & Ondal”

1 한국에서 공연이 끝난  215() ~ 16() 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프레즈노 에서 한미 합동공연이 있습니다.

Clovis Veterans Memorial District 후원으로 한국의 극단 <서울> 아동 청소년 단원(12)들과 미국 프레즈노 아동청소년 배우들(8) 함께 “Princess & Ondal” Collaboration 공연이 이어 집니다.

 

 

 

 공연안내 

- 일시: 2019 110() - 13()

- 시간: 11, 2, 5 

- 장소: 광화문아트홀 www.gwangart.com

- 가격: 20,000  

- 문의  예매: 극단 서울 747-0035 www.smusical.com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