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진실X거짓> 돼지띠 배우,

김정난 〮이형철이 전하는 황금돼지 기운 팍팍 받고,

연극 <진실X거짓> 할인돼지 시리즈로 혜택도 팍팍 받자!  

 

 

 [연극열전_보도자료] 연극 진실X거짓의 돼지띠 배우 김정난, 이형철이 전하는 황금돼지 기운 받고, 할인돼지로 혜택도 받자!.jpg

 

이미지 = 연극 <진실거짓> 공연사진 | 제공: 연극열전

 

 

공연명

할인명

할인율

할인방법

할인 기간

(공연일 기준)

<진실X거짓>

워라밸돼지

전석 30%

평일 8 공연 예매 

(회당 선착순 50)

~1.18()

여우(女友)돼지

전석 40%

3 이상 전원 여성 관객

~1.27()

20살돼지

S 50%

2019 20 관객(1 1)

~1.27()

 

황금돼지띠 김정난, 이형철  명품배우들의 활약!

박장대소와 탄식으로 객석을 들썩이는 리얼부부공감 코미디 <진실X거짓>

 

2019 기해년은 40 만에 돌아 온다는 황금돼지해로, 연극 <진실X거짓> 돼지띠 배우 김정난, 이형철이 황금돼지띠의 행운을 함께 나누자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배우 이형철은 2019 황금돼지의 , 새해  많이 받으세요. 모두 행복해야 돼지. 사랑해야 돼지.라고 위트있는 멘트로, 배우 김정난은 저희의 황금돼지띠 좋은 기운을 관객 여러분께도 전달 드리겠습니다. 연극 <진실X거짓> 함께 새해  많이 받으세요!라고 새해 인사를 남겼다.

 

드라마, 영화, 연극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중인 71년생 돼지띠 배우 김정난은 연극 <진실X거짓> 통해서 7 만에 연극 무대에 복귀하며, 귀엽고 여성스러운 력을 통해 관객들의 사랑를 받고 있다. 지난해엔 드라마 <SKY 캐슬>에서 압도적인 연기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으며 올해 황금돼지해를 맞아 맹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71년생 돼지띠 배우인 이형철 역시 23 만에 처음 도전한 연극 <진실X거짓>에서는 어리숙하고 친근한, 때론 짠할 정도로 안타까운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최근 개봉한 영화 <언니>에서 악랄한 악역으로 변신해 고난도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연극과는  다른 매력으로 보여주고 있다.

 

연극 <진실X거짓> 친구 남편의 불륜을 목격했다면 친구에게 말할 것인가? 혹은 침묵할 것인가?라는 현실에 있을 법한 질문을 던지며 진실과 거짓에 대해 이야기한다. 사랑과 우정을 위해서라는 인물들의 배려 넘치는 거짓말들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아찔한 상황을 연출하며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황금돼지띠 배우들의 활약이 빛나는 리얼부부공감 코미디 <진실X거짓> 새해를 맞아 특별한 할인도 만나볼  있다. 직장인부터 올해 성인이  20 관객까지 2019 웃음으로 시작할  있도록 ‘‘할인돼지 3형제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다. 새해에도 계속되는 업무로 지쳐있는 직장인들에겐 워라밸돼지 웃음 가득한 응원을 전한다. 평일 8 공연 예매  선착순 50명에 한해 전석 30% 할인율을 제공된다. 여성관객들에겐 친구와 만나는 즐거움을 더하고자 여우(女友)돼지 마련되어있다. 3 이상 전원여성 예매시 전석 40% 할인혜택을 만나볼  있다. 올해 20살이  관객들에게는 20돼지 S석에 한하여 50% 할인율을 제공하며, 축하의 웃음 선물을 전달한다.

 

연극 <진실X거짓> 이달 27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만나   있다. (문의 02-766-6007)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