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큼은 우리 솔직해지자”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굿바이 ‘그그목’! 2/10(일) 폐막!

 

 

연말연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화제의 작품!

 

 

 

 

 11.jpg

:: 사진 =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공연 이미지 | 제공 = ㈜그룹에이트, ㈜스타더스트 ::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오는 2 10()  2개월간의 장정을 마무리하고 관객들과의 이별을 앞두고 있다.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공감 백배 대본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가 만난 ‘웰메이드창작 연극으로 50 중반의 저명한 역사학자 ‘정민 은퇴한 국제 분쟁 전문 기자 ‘연옥 매주 목요일마다 각기 다른 주제를 두고 펼치는 대화를 통해 인생을 진솔하게 논하는 작품이다. 개막 직전부터 관객들로부터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고 느껴 보고픈 연극”, “연말연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면 좋을 작품.”등의 반응을 이끌어내며 2018 연말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작품은 ‘연옥 ‘정민 때론 친구이자 형제로, 연인이자 천적까지 하나로 정의되지 않는 복잡한 관계로 얽힌 시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대화를 통해 이들의 지난 시간들과 복잡한 관계가 겹치며 점차  안에 감춰져 있는 속내들이 드러난다.  과정을 통해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스스로를 돌이켜 보고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계기를 마련해 주어, “ 사람의 인생이 마음속에 깊은 울림을 남긴다.”, “서로에게 솔직해지던 순간의 모습이 인상 깊다.”등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22.jpg  :: 사진 =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공연 이미지 | 제공 = ㈜그룹에이트, ㈜스타더스트 ::

 

 

더불어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30% 할인  텀블러를 증정하는 <신년 티타임 패키지>, 최대 60%할인과 고급 볼펜을 증정하는 < 패키지>  관객들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해 각광을 받고있다.   배우의  공연인 12/15() 12/16() 회차에는 ‘그와 그녀의 목요일 다시 찾아  관객들을 위해 배우들이 무대인사를 진행한 <우리들의 재회> 등의 관객 이벤트를 마련한  있다.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은퇴한 국제 분쟁 전문 기자 ‘연옥역에 윤유선 우미화 맡아 연기하며 가슴이 저릿해지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매주 목요일마다 ‘연옥에게 토론을 제안한 저명한 역사학자 ‘정민역은 성기윤 성열석 맡아 위트 있으면서도 진중한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외에도 젊은 시절 ‘정민 ‘연옥 연기할 ‘남자 ‘여자역에 왕보인 김소정 각각 캐스팅 되었으며, ‘연옥  ‘이경역은 백수민 정승혜 그리고 ‘이경 남자친구인 ‘덕수역은 김한종 김주영 연기하며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2/10()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문의 02-744-4331)

 



 

별첨자료 –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공연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공연장

예그린씨어터

공연기간

2018년 12월 15일(토) – 2019년 2월 10일(일)

공연시간

화~금 20시 | 토 14시, 18시ㅣ일 14시

*2월 5일(화) 15시, 2월 6일(수) 15시

*2월 10일(일) 14시, 18시

*2월 3일(일) 공연 없음

*월요일 공연 없음

관람연령

만 13세 이상

러닝타임

100분 (인터미션 없음)

티켓가격

전석 60,000원

출연배우

윤유선, 우미화, 성기윤, 성열석, 김소정, 왕보인, 김한종, 김주영, 정승혜, 백수민

크리에이티브팀

작/연출_ 황재헌

공연예매

인터파크(1588-1555)

공연문의

㈜Story P(02-744-4331)

제작

㈜그룹에이트, ㈜스타더스트

홍보마케팅

(주)Story P

 

(사진으로 보는 뉴스 포토앤아이뉴스,함동운 기자)